뒤로가기


자주하는질문

뒤로가기
제목

[제품파손] 파손된 제품도착 시 어떻게 처리해주시나요?

작성자 호호에미(ip:)

작성일 2021.07.29

조회 29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파손 및 이상이 있는 제품을 수령하셨을 경우 제품 수령 후 7일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CS상담원이 신속하게 교환 또는 반품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상품문의 ( Q&A ) 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취소 수정
비밀번호
취소 확인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