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호호에미입니다.
우선 고객님들 주문간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9월 11일(금)은 호호에미 업무단축일로 Q&A게시판, 상담, 배송업무 일정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는 점 양해말씀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안내]
-9월 11일(금) 오전 12시까지 운영
-9월 14일(월) 정상 업무
[배송 안내]
-9월 11일(금) 오전 8시 이후 주문 건은 14일(월)부터 결제 완료된 순서대로 순차적 배송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충분한 휴식을 통해 몸과 마음을 리프레쉬하여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호호에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